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시작/맛집

쏘쏘써니님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백향과청,패션후르츠청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설의 시작입니다. 

 

 

최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운 좋게 진성 이웃 한 분을 만난 것 같습니다. 

 

 

그분은 바로 네이버 블로거 쏘써니님 이예요~

 

 

제 블로그에서 책 무료배송 이벤트 했을 때 쏘쏘써니님이 당첨되셨거든요!

 

 

 

이벤트 당첨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행복+행운이 가득한"쏘쏘써니"입니다.친척동생이 경품이벤트에 당첨 되서 소형자동차...

blog.naver.com

 

 

그래서 너무 감사하다고 답례로  패션후르츠 청을 보내주셨더라고요ㅠㅠ

 

 

저도 블로그 운영하면서 이런 행운은 살면서 처음이네요!! 너무 감사하고 신기했어요!!

 

 

책을 받으시고 너무 좋아하셔서 제가 더 기뻤습니다! 다른 분께 이벤트를 진행하시는 모습이 정말 예쁘셨습니다

 

 

정성스럽게 포장된 스티로폼 아이스박스를 뜯으니 !!   예쁜 종이에 메모가.. 감동입니다.. ㅜ

 

감사한 마음에 사진을 예쁘게 찍어보고 싶었는데 잘 안되네요..

 

탄산수까지 보내주신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직접 타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완전 처음먹어봐요! 요즘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저보다 부모님께서 더 좋아하셔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쏘쏘써니님 정말 감사드리고 블로그 운영하는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정말 잘 먹고 있어요!! 지금 생각난 김에 한잔 더 먹어야겠네요 ㅎㅎ

 

 

다른 이웃분들을 위해 추후에 또 책 무료배송 이벤트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