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시작/맛집

시청역 카페 , 서울 시티뷰좋은 카페 커피앤시가렛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설의 시작입니다.

 

이번엔 (2020년 6월 방문 기준) 연차를 내고 방문했던 '커피 앤 시가렛'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커피 앤 시가렛
COFFEE AND CIGARETTES

주소 서울 중구 서소문로 116

(서소문동 75-95)

전화번호 02-777-7557

영업시간 평일 07:30 - 21:30

토요일 11:00 - 21:30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건물 지하, 주차권 발급은 X)

 

 

 

 

로고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창가뷰 정말 좋아요 강추!

 

시청역 출구 나오자마자 보이는 건물입니다. 완전 직장인 분들 많이 다니실 법한 회사 빌딩 17층에 있어서 놀랐습니다.

 

회전문 있는 건물이에요~ (다음부터는 사진을 좀 찍어야겠네요)

 

 

점심시간대라 직장인분들이 대부분이였습니다.

 

들어가 보니 역시 건물 내 직장인 분들?? 아니면 다른 곳에서 오신 분들 인지 점심시간대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사진은 작게 찍었지만 전부 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창가 자리 눈치게임이 장난 아니더군요.

 

1시 30분이 지나니 조금씩 자리가 생겼습니다.

 

맛있는 빵도 다양하게 팔았습니다. 커피 진짜 맛있어요!

커피와 음료수 모두 맛있고요. 메뉴판은 찍지 않았네요 저는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지인이 사준 빵 같이 먹었습니다.

 

안에 사진 찍는 부스도 있고, 커피 앤 시가렛 상호로 된 굿즈를 팔더군요(반팔티, 라이터 등등)

 

굉장히 트렌디하고 예뻤습니다.

 

멍 때리고 있기 좋은 뷰

결국 2시부터 눈치게임 이겨서 창가에 앉아서 찍었습니다. 시티뷰가 정말 예쁘죠?

 

가만히 멍 때리고 있기 좋았습니다.

 

요즘 같이 날씨 좋은 날에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안에 생각보다 은근 넓네요

개인적으로 커피 옆에 세워진 담배 개비 같은?? 게 참 멋진 거 같네요

 

알고 보니 굉장히 핫플이라 그런지 직장인 분들과 멋쟁이 분들이 자주 왔었습니다

 

이웃분들도 서울 전망 좋은 카페 찾으시거나 시청역 가실 일 있으시면 꼭 추천드립니다.

 

저는 굉장히 좋아서 벌써 2번이나 갔네요. 다음번엔 밤에 가서 야경 봐야겠습니다

 

www.instagram.com/coffeeandcigarettes1706/

인스타 주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