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시작/맛집

신사모소리- 신사동 고기집 맛있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설의 시작입니다. 

 

1일 1포스팅 힘들지만 힘을 내서 하겠습니다. 

 

오늘은 저번 주에 다녀온 돼지 특수 부위 맛집 '신사 모소리' 방문기입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3주밖에 안돼서 광고가 없습니다.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일단 무료로 열심히 홍보해겠습니다.

 

 

신사 모소리
02-3447-0542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1길 24
평일 12:00 ~ 24:00  준비시간 : 14:00 ~ 17:00

http://www.mosori.co.kr/

모소리

돼지 특수 부위 전문점

www.mosori.co.kr

 

문앞에서 방문기록적다가 저보고 손님이 발렛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저도 당황해서 "네? 저 손님인데요" 하니까

 

"아아 죄송합니다"했습니다

 

그날 저는 위아래 다 검은색 입었는데

 

모소리 들어가 보니 직원분들께서 모두 검은 복장이었어요. 헷갈릴만했습니다~

 

아무튼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저는 5명이서모소리살 2인분,가오리살2인분,가로막살1인분 시켰어요

 

 

 

부산점 사진이라고 합니다. 신사점도 똑같이 생겼어요! 
젓갈인줄 알았는데 맛잇는 된장찌개 맛이 납니다!
이것도 정말 맛있어요 달콤하고 담백하고 깔끔해요!!
직원분들이 부위별로 한접시씩 가져다 주셨어요 너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부위별로 차례대로 구워 드시면 됩니다.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겠지만 제 취향은 가오리살!

엄청 쫄깃쫄깃하고 고소했어요~

 

밑반찬은 깔끔합니다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가 있어요

 

 

 

짜글이밥 인데요, 사람들이 먹길래 시켜먹어봤는데 최근에 먹은 볶음밥 중에 최곱니다..너무 맛있어요 ㅠ
마무리는 껍데기 먹었는데 제가 먹어본 껍데기 중 최고!

 

껍데기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데 모소리 껍데기는 너무 맛있었어요

 

껍데기에 비계가 조금 있어서 다른 곳이랑 또 다른 맛이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신데 사장님도 친절한 것 같아요 껍데기 1인분 서비스 주셨습니다

 

밤에 쓰니까 또 먹고 싶네요 

 

알고 보니 가로수길에서도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연예인들도 자주 오나 봐요 최근에 우원재 님이 방문했다고 들었습니다.

 

오늘은 이상입니다. 

 

다음에 또 제가 경험한 찐 맛집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