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시작/패션

[wtaps/neighborhood] 압구정 후즈서울 방문기, 가로수길 나이스웨더,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설의 시작입니다. 

 

오랜만에 더블탭스,네이버후드 신상 구경을 위해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hoods를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가족과 함께 아이쇼핑을 목적으로 간거라 구매한 건 없지만, 역시 언제 가도 눈이 많이 돌아가네요 참느라 혼났습니다.

 

구경하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네요!

정말 멋진 옷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옷들은 가격대가 싼게 30만 원 비싸면 60~80만 원까지 가는 제품들이 많아요 ㅠ

일본 현지에서 구매하면 훨씬 사지만 후즈에선 약 1.5배 비싼 듯합니다 ㅎㅎ

 

 

코로나 때문에 운영시간 변경 및 마스크 착용 부탁 안내문

 

한국에선 온라인,오프라인에서 찾아보기 힘든 제품이죠? 웍스 아웃이나 '성수동 벨벳트렁크'에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beis에 oldpark,retaw,bristol,아일랜드 슬리퍼 등등 많았어요~

 

출입문 앞에 예쁘게 꾸며놨네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편집샵 후즈!
aomg사옥이랑 같은 건물을써서 쇼핑하다 보면 박재범 같은 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요즘엔 네이버후드에 꽂혀서 제품들을 모으고 있어요~

 

월급이 다시 들어오면 방문하여 꼭 필요한 제품만 살 예정입니다. 

 

일본 스트릿,시티보이룩,사이클 브랜드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다음엔 걸어서 가로수길 갔어요~

 

가로수길에 신개념 편의점 나이스웨더가 핫하다고 해서 가봤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cnp company에서 운영하는 신개념편의점, 옆에는 아우어 베이커리가 같이 있습니다. 같은 회사예요!
예쁜 옷들도 팔고 있습니다. 여기서 더블탭스와 네이버후드도 팔고 있더라고요

 

LP판에 신나는 노래가 큰 스피커를 통해 나오고 있네요~

 

 

매장 안에서 오프라인, 인스타를 통해 중고물품을 서로 사고팔 수 있습니다. 

 

구경하기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것들이 가득 들어있는 냉장고 입니다. 가격은 착하지가 않네요!
시리얼과 향수,치약,나그참파 팔고 있네요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가로수길 방문하여 아이쇼핑을 완료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마지막으로 집가기전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방문해서 햄버거 포장하여 집에 왔습니다. 집에 가서 햄버거+맥주 하고 토요일 마무리하려고요!

 

 

 

저는 방문 포장하여 실내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미국식으로 인테리어 예쁘게 해 놨습니다. 사람들도 앉아서 맥주에 햄버거 많이 드시더라고요

 

다음엔 지인들과 재방문하여 실내에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이상 제 일상들이었고요 구독, 공감 많이 많이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